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피부 전문 이너뷰티 브랜드 '큐브미' 런칭 쇼케이스 진행

기사승인 2019.01.10  10:00:38

공유
default_news_ad1

- 아모레퍼시픽 사내 벤처 프로그램인 린스타트업 통해 선보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아모레퍼시픽 사내 벤처 프로그램인 린 스타트업을 통해 출범한 브랜드 '큐브미(Cube Me)'가 지난 8일 브랜드 쇼케이스를 진행했다.(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미래경제 김대희 기자] 피부 전문 이너뷰티 브랜드 ‘큐브미(Cube Me)’가 지난 8일 브랜드 런칭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 세계 본사 에서 진행된 이 행사에는 브랜드 관계자, 유통사 MD, 뷰티 인플루언서 등 주요 관계자 총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쇼케이스 현장에서는 큐브미의 브랜드 스토리 소개와 더불어 주요 제품들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 직접 체험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국내 이너뷰티 시장은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관심 증가에 힘입어 지난 7년 사이에 10배 이상의 외형 성장을 이어왔으며 큐브미는 아모레퍼시픽 사내 벤처 프로그램인 린스타트업을 통해 작년에 출시된 피부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식탁이 아닌 화장대에 두고 ‘물 없이 간편히 예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이너뷰티를 표방하는 큐브미는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기술력을 집약한 ‘츄어블형 5종’과 최근 새로 선보인 앰플 타입의 ‘퍼펙트큐브’를 대표 제품으로 선보인다.

이 제품은 아침 또는 저녁 스킨케어 단계에서 물 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화장품 용기와 비슷하게 디자인되어 예쁘게 어디에나 놓아두고 맛있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꾸준한 피부 관리를 돕는다.

이 자리에 참석한 아모레퍼시픽 디지털 디비전 이민규 상무는 폐회사를 통해 “이 행사는 사내 벤처 프로그램을 통해 선발된 담당자들이 심혈을 기울여 출시한 큐브미의 브랜드 진정성을 전달하고자 준비한 자리“라며 “참석해주신 분들의 관심과 사랑으로 큐브미가 더 큰 브랜드로 성장하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먹을수록 예뻐지는 화장대 건식을 표방하는 큐브미의 제품은 아모레퍼시픽몰을 비롯해 G마켓, 위메프, 카카오 선물하기 등 여러 온라인 판매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대희 기자 heeis@mirae-biz.com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