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더반찬-알바몬, 중간고사 응원이벤트 '모니의 밥상' 진행

기사승인 2019.04.08  09:57:03

공유
default_news_ad1

- 중간고사 임하는 각오 남긴 고객 추첨해 7데이세트와 맘스키트 증정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국내 1등 온라인 반찬마켓 '더반찬'이 아르바이트 포털 '알바몬'과 콜라보를 통해 붕간고사 응원이벤트 '모니의 밥상'을 진행한다.(사진=동원그룹 제공)

[미래경제 김대희 기자] 동원홈푸드(대표이사 신영수)가 운영하는 온라인 반찬마켓 ‘더반찬’이 아르바이트 포털 ‘알바몬’과 콜라보를 통해 중간고사 응원이벤트 ‘모니의 밥상’을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중간고사 시즌을 맞아 알바몬 홈페이지에 중간고사에 임하는 각오를 남긴 고객들을 각각 200명씩 추첨해 더반찬의 ‘7데이세트’와 ‘맘스키트 차돌누들떡볶이’를 증정하는 행사다.

더반찬 7데이세트는 자취하는 대학생들이 활용하기 알맞게 적절히 담긴 소단량의 반찬들을 입맛에 맞게 골라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획 제품이다.

혼자 사는 대학생의 경우 5종, 룸메이트가 있는 경우 7종의 반찬을 골라 패키지로 구매하면 제품의 이름처럼 일주일 밑반찬으로 넉넉히 먹을 수 있다.

‘맘스키트’는 엄선된 재료와 더반찬 쉐프가 직접 만든 소스가 들어있는 요리 패키지 밀키트(meal kit) 브랜드다. 밀키트는 가정대체식(HMR)의 한 형태로 누구나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도록 정량화된 재료와 소스를 키트화 하여 간편 레시피와 함께 제공되는 패키지 상품이다

더반찬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 이벤트를 통해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더반찬의 서비스를 알릴 수 있게 되어 의미있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적극적으로 다가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대희 기자 heeis@mirae-biz.com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