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까지 씰리침대 주요 매트리스 30% 할인 및 다양한 사은품 제공

씰리침대 땡큐 프로모션 공식 포스터.(사진=씰리침대 제공)

[미래경제 김대희 기자] 138년 전통의 씰리침대가 감사의 달 5월을 맞아 10일부터 26일까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땡큐(Thank you)’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씰리침대는 전세계 최초로 정형외과 의사들과 협업해 최적의 수면 자세를 찾아주는 ‘포스처피딕(Posturepedic)’ 스프링 기술을 개발했다. 포스처피딕 스프링은 뒤척임을 유발하는 압통을 경감시키고,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함으로써 수면 중 피로 회복을 돕는다.

주목할만한 제품은 출시 당시부터 베스트 셀러 자리를 지켜온 씰리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프레지던트(President)’와 ‘밀리(Milli)’다.

프레지던트에는 ‘포스처피딕 SRx®Ⅱ 티타늄 스프링’의 열을 교차배열 형태로 탑재했다. 덕분에 안정성과 반응성이 향상돼 처음에는 부드럽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신체를 단단하게 받쳐줘 편안한 수면을 돕는다.

지능형 서포트 시스템인 ‘센스 앤 리스폰드(Sense & Respond)’ 기술도 적용해 신체 유형이나 자세에 상관없이 온몸을 최적의 각도로 바르게 지지해준다.

밀리는 ‘포스처텍(PostureTech®) 티타늄 스프링’과 촘촘한 ‘미니코일(MiniCoil)’을 이중 구조로 탑재했다. 단단하면서도 부드러운 지지력은 물론 작은 움직임에도 즉각 반응해 수면 중 뒤척임을 줄여준다.

한편 씰리침대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구매 금액에 따라 방수 매트리스 커버, 호텔식 코튼 베개, 구스 베개, 텐셀 솜베개 등 쾌적한 수면을 돕는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할 계획이다.

씰리침대 공식 대리점에서 ‘마에스트로(Maestro)’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도 이번 행사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마에스트로(Maestro)’는 ‘밀리(Milli)’와 동일 사양의 제품으로 씰리침대 전국 주요 공식 대리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씰리침대 전국 주요 공식 판매처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