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부터 23일까지 상단 매트리스, 하단 매트리스 및 헤드보드 세트 할인된 가격

씰리침대 투 매트리스 솔루션 공식 포스터.(사진=씰리침대 제공)

[미래경제 김대희 기자] 138년 전통의 씰리침대가 호텔 침실과 같은 편안함과 모던한 침실 인테리어를 위해 6일부터 23일까지 ‘투 매트리스 솔루션(Two Mattress Solution)’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하단 매트리스를 상단 매트리스와 함께 사용하면 신체를 위에서 한 번, 밑에서 다시 한 번 지지해주기 때문에 보다 안정적인 수면을 경험할 수 있다.

씰리침대의 하단 매트리스 ‘뉴 세미플렉스(New SemiFlex)’에는 스프링 전체를 격자 형태로 연결한 일체형 스프링을 탑재했다.

하나로 연결된 스프링의 유기적인 움직임과 유연성을 바탕으로 상단 매트리스에 가해지는 미세한 충격까지 흡수하고 이를 사방으로 분산시킨다. 덕분에 옆 사람이 뒤척이더라도 흔들림을 잡아주고 매트리스 수명 또한 한 층 더 높여준다.

뉴 세미플렉스는 숙면을 위한 기능뿐 아니라 모던한 침실 인테리어를 위한 디자인적인 강점도 갖췄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과 그레이 혹은 블랙 2종의 모노톤 컬러가 차분함을 더해 고급 호텔 침실과 같은 안정감을 더한다. 발통 높이는 10cm, 15cm 중 선택할 수 있어, 침실 구조 및 사용자의 신장에 따른 맞춤형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씰리침대의 투 매트리스 세트는 상단 매트리스와 하단 매트리스 ‘뉴 세미플렉스(New SemiFlex)’ 및 헤드보드 ‘N9006’으로 구성된다.

프로모션 대상 상단 매트리스는 ‘프레지던트 펌(President Firm)’ ‘이뮬레이션(Emulation)’ ‘포스처(Posture)’ 3종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세트로 구매 시 정상가보다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에 따라 매트리스 방수 커버, 호텔식 코튼 베개, 텐셀 솜베개 등 건강한 수면을 돕는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할 계획이다.

씰리침대 투 매트리스 솔루션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씰리침대 전국 주요 공식 판매처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