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까지 포카리스웨트 홈페이지 접수

동아오츠카가 포카리스웨트 러닝크루 #LIVESWEAT 4기를 모집한다.(사진=동아오츠카 제공)

[미래경제 김대희 기자] 동아오츠카(대표 양동영 사장)가 포카리스웨트 러닝크루 #LIVESWEAT 4기를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포카리스웨트 체험형 스포츠마케팅의 일환인 #LIVESWEAT(이하 라이브스웨트)는 소비자들에게 생활 속 스포츠 환경을 제공하고자 기획된 것으로 최근 2030 젊은 층을 중심으로 함께 어울려 운동하는 ‘크루’ 문화를 반영했다.

선발된 라이브스웨트 4기는 8월 12일부터 10월 19일까지 약 10주간 서울 지역을 중심으로 조별 훈련 활동, 온라인 홍보 등의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특히 이번 4기는 러닝크루 활동 전후로 2019 서울달리기대회를 비롯한 마라톤 대회 참가를 통해 자신의 역량 변화를 확인하는 기회를 얻게 된다.

동아오츠카는 활동 기간 동안 4기 멤버들에게 ▲마라톤 교육프로그램 ▲스포츠사이언스 자문 ▲포카리스웨트 러닝 아이템(티셔츠, 운동화 등) ▲동아오츠카 음료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라이브스웨트 4기는 마라톤 10km 코스에 도전하고 싶은 2030 남녀를 대상으로 총 50명을 모집하며 24일까지 포카리스웨트 홈페이지를 통해 이메일 접수가 진행된다. 합격자는 8월 1일 발표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포카리스웨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