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아모레퍼시픽그룹, 아이스뷰티 체험 위한 '아이스뷰티카' 운영

기사승인 2019.08.02  16:08:39

공유
default_news_ad1

- 1일부터 4일까지 총 4회 서울과 부산서 얼려쓰는 화장품 아이스뷰티 전시 및 체험

아이스뷰티 이동식 체험관 아이스뷰티카를 찾은 체험객이 피부 온도를 측정하고 있다.(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미래경제 김대희 기자]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여름 최대 휴가 시즌을 공략해 얼려쓰는 화장품 ‘아이스뷰티’ 체험을 위한 아이스뷰티카를 운영한다.

에어스트림 형태의 아이스뷰티카는 제품 전시가 가능한 이동식 체험관으로 여름철 피부 문제를 해결해 줄 스킨케어 아이스뷰티를 선보이며 1일부터 4일까지 총 4회에 걸쳐 서울과 부산을 방문한다.

아이스뷰티카는 가장 먼저 ▲1일과 2일 서울 마포구 홍대를 시작으로 ▲3일 서울 강남구 가로수길 ▲4일 부산 해운대를 차례로 찾는다. 체험객들은 아이스뷰티카에서 아이스뷰티 6품목 ‘라네즈 워터뱅크 셔벗크림’ ‘마몽드 24H 아이스 로즈워터 토너’ ‘한율 달빛유자 얼려쓰는 수면팩’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아이스 시카크림’ ‘이지피지 워터멜론 아이스-스틱’ ‘일리윤 그대로 얼려쓰는 마스크’를 직접 사용해보며 체험해 볼 수 있다.

현장에서는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도 진행된다. 아이스뷰티 현장 이벤트는 피부 온도 측정과 제품체험, 룰렛이벤트, 아이스탱크 등 크게 3개 존으로 나뉘어 다양한 체험이 가능하다.

특히 체험존에서는 건강한 사람의 피부 온도가 31℃ 안팎인 것을 감안해 피부 온도 측정을 통해 필요 시 아이스뷰티 제품으로 즉각 열을 낮춰줄 예정이다.

룰렛 이벤트는 룰렛 결과에 따라 마몽드 24H 아이스 로즈워터 토너 샘플, 한율 달빛유자 얼려쓰는 수면팩 샘플, 아이스 생수 중 한가지를 현장에서 경품으로 증정하고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아모레퍼시픽몰에서 사용 가능한 아이스뷰티템 4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아이스탱크 이벤트는 얼음 수조 안에서 공을 꺼내는 무작위 경품 이벤트로 아이스뷰티 본품, 아이스카밍 쿨러, 돗자리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는 아이스뷰티카를 SNS 채널에 인증해 준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아이스뷰티 캠페인을 총괄하는 마케팅전략팀 김성건 팀장은 “여름 최대 휴가 시즌에 맞춰 보다 많은 분들이 아이스뷰티를 체험해 보실 수 있도록 다양한 지역에서 아이스뷰티카를 운영할 예정”이라며 “얼려서 사용하는 신개념 스킨케어 아이스뷰티로 무더운 여름철 열기로 인한 피부 고민을 해소할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스뷰티 스킨케어는 제형의 어는점을 낮추어 -15℃~-20℃의 냉동고에서도 완전히 얼지 않고 피부에 사용하기 좋은 제형이 유지된다.

피부를 손상시키지 않고 열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해 주며 상온에서도 사용 가능하지만 냉동보관 했을 때 최대의 효능을 발휘한다. 아이스뷰티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이나 대형마트, 온라인몰(AP몰, 아리따움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대희 기자 heeis@mirae-biz.com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