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금, 토요일 심야영화 관람객 전원에 템퍼 레더 코스터 등 특별한 어메니티 증정

템퍼와 CGV가 함께 쾌적한 공간에서 북유럽의 여유로운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는 ‘휘겔리케이션 인 템퍼시네마’를 진행한다.(사진=템퍼코리아 제공)

[미래경제 김대희 기자]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코리아(대표 김영무)가 CGV 씨네드쉐프와 함께 ‘휘겔리케이션 인 템퍼시네마’를 진행한다.

휘겔리케이션은 편안함을 뜻하는 덴마크어 ‘휘겔리(Hyggeligt)’와 휴가라는 뜻의 ‘베케이션(Vacation)’의 합성어로 완벽한 휴식을 의미한다.

덥고 습한 날씨 탓에 실내 휴식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잠깐을 쉬더라도 보다 질 높은 휴식에 투자하려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에 템퍼는 휴식의 트렌드로 떠오른 ‘휘겔리케이션’을 테마로 정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여유로운 북유럽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휘겔리케이션 인 템퍼시네마는 24일까지 CGV 씨네드쉐프 용산아이파크몰점 템퍼시네마에서 진행한다. 매주 금, 토요일 24시 이후에 상영하는 심야 영화 관람객 전원에 북유럽 감성을 담은 테이퍼 캔들과 고급스러운 멋이 돋보이는 템퍼의 레더 코스터를 증정하고 영화를 관람하는 동안 미각까지 충족시켜줄 크리스틴다트너 프리미엄 티와 달콤한 초콜릿 크루아상을 제공한다.

한편 휘겔리케이션 인 템퍼시네마 진행 기간 동안 풍성한 선물이 준비된 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도 진행된다.

템퍼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템퍼시네마에서 즐기는 완벽한 휘겔리케이션의 순간을 사진이나 영상으로 촬영해 개인 인스타그램에 ‘#템퍼, #템퍼시네마, #휘겔리케이션, #씨네드쉐프’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이벤트에서 1명에게 템퍼 매트리스, 베개, 쿠션 등 템퍼 제품으로 꾸며진 ‘제주 신라호텔 템퍼 스위트룸 1박 숙박권 1매’, 20명에게 인체공학적 설계로 꿀잠을 보장해줄 ‘템퍼 밀레니엄 베개’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템퍼시네마는 템퍼와 CGV가 합작해 만든 세계 최초의 리클라이닝 침대 극장이다. 2015년 서울 압구정점과 부산 센텀시티점을 시작으로 소비자 성원에 힘입어 2017년 용산 아이파크몰에 추가 개장했다.

전 좌석 모두 템퍼의 모션베드와 매트리스로 꾸며진 것이 특징으로 간단한 버튼 작동만으로 자신이 원하는 자세에 맞게 각도 조절이 가능해 관람객에 최상의 편안함을 선사한다.

또한 템퍼 매트리스 특유의 점탄성 소재는 사용자의 체온과 무게에 반응하며 신체 굴곡에 딱 맞게 몰딩돼 어떤 자세에서도 최적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템퍼코리아 관계자는 “외부 활동은 줄이고 실내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고자 하는 최근 라이프트렌드에 따라 덴마크 등 북유럽 특유의 여유로운 생활 방식이 함께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이러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휘겔리케이션 인 템퍼시네마’를 기획하게 됐다”며 “열대야에 잠 못 이루는 여름밤, 특별한 영화와 음식 그리고 쾌적하고 편안한 환경이 있는 템퍼시네마에서 진정한 휴식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