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대림그룹 '미술관 운동회' 개최…임직원가족 초청행사 실시

기사승인 2019.08.06  09:35:19

공유
default_news_ad1

- 한남동 디뮤지엄서 전시 관람·운동회 등 문화체험활동 제공

대림그룹 임직원 가족들이 용산구 한남동 디뮤지엄에서 ‘미술관 운동회’ 활동을 함께 즐기고 있다. (사진=대림산업 제공)

[미래경제 윤준호 기자] 대림그룹은 지난달 29일부터 8일까지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디뮤지엄에서 ‘대림그룹 직원가족 초청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대림산업을 비롯해 대림코퍼레이션, 삼호, 고려개발, 대림C&S 등 그룹사 임직원 가족 500여명이 초청되었다. 

찌는 듯한 무더위가 계속되는 가운데 대림 직원가족들은 미술관을 찾아 피서와 문화체험을 동시에 즐겼다. 디뮤지엄에서는 현재 여러 아티스트들을 초빙한 <I draw : 그리는 것 보다 즐거운 건 없어> 전시가 진행되고 있다.  

대림은 이번 가족 행사에 전시 내용과 미술 교육 프로그램을 접목한 ‘미션 드로잉 정글’을 준비했다. 아이들의 창의성을 자극할 수 있도록 전시작품을 보고 직감적으로 그림을 그리는 스피드드로잉을 비롯한 총 6가지의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올해는 가족들이 좀 더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미술관 운동회’를 진행하였다. 추억의 놀거리와 먹거리도 준비하여 아이들뿐만 아니라 부모들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로 마련됐다.  

한편 대림은 임직원들의 소속감을 고취하고 자녀들에게 다양한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매년 여름방학 기간에 임직원 가족초청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아빠와 함께하는 힐링캠프’, 임직원 부모님을 초청해 진행하는 ‘효 캠프’ 등 다양한 가족 친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윤준호 기자 delo410@mirae-biz.com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