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메이크온 x 홍현희 '복세쉽뷰' 바이럴 영상 공개

기사승인 2019.08.26  10:49:49

공유
default_news_ad1

- ‘스킨 라이트 테라피Ⅱ’ 3초 진단, 3분 케어로 수분, 톤업, 탄력 케어 가능

메이크온이 개그우먼 홍현희와 함께한 '복세쉽뷰'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미래경제 김대희 기자] 아모레퍼시픽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이 개그우먼 홍현희와 함께한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홍현희와 메이크온이 함께한 이번 바이럴 영상은 ‘복세쉽뷰(복잡한 세상 쉽게 뷰티하자)’ 콘셉트를 바탕으로 그녀의 뷰티 습관을 담아냈다. 영상 속 홍현희는 스킨 라이트 테라피Ⅱ로 먼저 피부 상태를 진단한 뒤 맞춤 모드로 쉽게 뷰티 케어하는 모습을 선보였다.

홍현희는 시종일관 밝은 모습으로 임했으며 1인 3역을 완벽히 소화하며 촬영 스태프들과 영상 콘셉트 및 연기에 대해 지속적으로 의견을 나누고 꼼꼼히 모니터링을 하는 모습을 보였다.

스킨 라이트 테라피Ⅱ는 3초 진단, 3분 케어로 수분, 톤업, 탄력 케어가 가능한 맞춤형 뷰티 디바이스다. 피부 상태를 진단하는 센서가 내 피부 상태에 꼭 맞는 모드를 추천, 기기 측면을 통해 충분한 케어가 이루어졌는지 개선 결과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피부에 수분을 채워주는 블루 모드와 윤기와 톤업 효과를 주는 옐로 모드, 탄력을 개선해주는 레드 모드 외 민감 모드까지 총 4가지 모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미세전류가 피부 에너지를 리드미컬하게 깨워 함께 사용하는 스킨케어 제품의 흡수를 도와준다.

메이크온 x 홍현희 ‘복세쉽뷰’ 바이럴 영상은 메이크온 공식 SNS 채널(유튜브, 인스타그램)을 통해 26일부터 확인할 수 있다. 

김대희 기자 heeis@mirae-biz.com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