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의 베스트셀러 ‘립 슬리핑 마스크’를 나에게 맞춰 만든다

라네즈가 베스트셀러 제품인 ‘립 슬리핑 마스크’를 직접 만드는 서비스인 ‘마이 딜리셔스 테리피(MY DELICIOUS THERAPY)’를 서울 명동의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1일부터 선보인다.[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미래경제 김대희 기자] 라네즈가 새로운 맞춤형 서비스를 선보인다. 라네즈의 베스트셀러 제품 ‘립 슬리핑 마스크’를 직접 만드는 ‘마이 딜리셔스 테리피(MY DELICIOUS THERAPY)’ 서비스를 시작했다. 1일부터 서울 명동의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에 체험할 수 있다.

‘마이 딜리셔스 테라피’는 라네즈가 출시하는 세번째 맞춤형 화장품 서비스다. 고객이 직접 고른 향으로 제품을 손수 만들고 패키지까지 디자인해 나만의 립 슬리핑 마스크를 만들 수 있다.

지난해 라네즈 이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선보인 ‘마이 립 슬리핑 마스크’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했다.

이번 ‘마이 딜리셔스 테라피’는 기존 대비 고객 선택의 폭을 더욱 넓힌 점이 특징이다. 립 슬리핑 마스크에 들어가는 향 5가지를 새롭게 추가해 총 10가지 향으로 선보인다.

시향 과정에서는 향취가 지닌 감성 테라피 효과에 대해 카운셀링을 제공해 고객이 자신에게 꼭 맞는 향을 고를 수 있게 한다. 패키지 또한 리본 포장, 보석 십자수, 실링 왁스 등을 추가해 DIY(Do It Yourself) 요소를 강화했다.

1일부터 라네즈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이 가능하며 가격은 2만원이다. 자세한 사항은 라네즈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네즈는 2016년 8월에 자신의 피부색에 맞는 립스틱을 즉석에서 만들어주는 ‘마이 투톤 립 바’를 선보이며 화장품 업계 최초로 맞춤형 화장품 서비스를 출시했다.

이어 11월에는 피부 유수분 밸런스에 따라 맞춤형 수분 크림을 제작하는 ‘마이 워터뱅크 크림’을 출시하며 맞춤형 화장품 서비스를 발전시켜 왔다.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는 수면 시간 동안 입술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내는 동시에 보습 성분을 채워 간편하게 주름, 각질 없는 입술로 관리해준다. 립 슬리핑 마스크 신제형은 ‘2018년 대한민국 기술대상’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