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롯데물산, 지역사회 나눔 활동…쌀 1160포와 떡국떡 전달

기사승인 2020.01.17  15:28:04

공유
default_news_ad1
롯데물산 직원들이 송파구 관내 복지대상자에게 전달하기 위한 떡국떡을 썰고 있다.[사진=롯데물산 제공]

[미래경제 김대희 기자] 롯데물산이 2020년을 맞아 지역사회와 파트너사를 돕기 위한 상생경영에 적극 나서고 있다.

김현수 롯데물산 대표이사는 17일 송파구청을 방문해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쌀 1160포(3000만원)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지원된 쌀은 각 동사무소로 배송돼 소년소녀가장, 독거노인, 장애인 세대, 다문화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더불어 송파구 복지대상자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기 위한 떡국떡 썰기 행사도 진행됐다.

지난 16일 오전 10시 새마을운동송파구지회에서 진행된 행사에는 새마을부녀회, 다문화 가정 50여명과 함께 롯데물산 임직원이 참여했다. 직접 썰고 포장한 떡은 독거노인과 다문화가정 등 사회 소외계층에 전달했다.

한편 롯데물산은 중소기업 파트너사 상생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신한은행과 50억원 규모의 특별 상생자금을 운영하고 있다. ‘파트너사 상생대출’은 롯데물산이 추천하는 협력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최대 10억원까지 대출금리 0.72% 인하 혜택을 제공해 파트너사의 운전자금을 지원하는 특별 프로그램이다.

또한 설날 전 파트너사들이 급여 및 상여금 지급 등 자금이 일시적으로 많이 필요하다는 점을 고려해 20일 납품대금도 조기 지급 예정이다.

김대희 기자 heeis@mirae-biz.com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