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킹이 먹었을 것 같은 비주얼의 ‘스테이크 왕’

TGI 프라이데이스가 스테이크의 왕 '바이킹 스테이크(BY KING STEAK)' 출시한다.[사진=롯데지알에스 제공]

[미래경제 김대희 기자] 미국 오리지널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TGI 프라이데이스가 13일 신제품 ‘바이킹 스테이크(BY KING STEAK)’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 스테이크는 직화 그릴에서 와일드한 불 맛을, 오븐에서 로스팅해 부드러운 식감을, 두 번 구워 환상적인 육즙으로 3가지의 특징을 살린 ‘바이킹 스테이크(BY KING STEAK)’다.

다양한 가족 구성으로 즐기기 위해 400g(39000원)부터 800g까지 주문 가능 하며 100g(9000원) 단위로 주문 가능하다.

또한 화끈한 불고기 소스로 맛을 낸 바이킹 파스타 2종 메뉴도 선보인다.

아스파라거스와 파마산 치즈를 넣어 부드러운 크림소스를 삶은 후 불고기 소스로 맛을 낸 ‘바이킹 크림 파스타’와 베이컨과 양송이를 넣어 볶은 토마토소스를 삶아 불고기 소스로 맛을 낸 ‘바이킹 토마토 파스타’를 함께 출시한다.

TGIF 관계자는 “바이킹 스테이크는 바이킹이 먹었을 것 같은 비주얼의 “스테이크 왕”을 의미한다”며 “지속적인 신제품 메뉴 개발을 통해 차별화된 시그니처 메뉴를 확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미래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대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